2016년 12월 18일 일요일

온라인바둑이 남궁성현은 기분 좋은 웃음을 지으며 검을 거두었다 라이브블랙잭 무가의 여식임에 분명했다 인터넷바둑이 실력도 여자치고는 상당하였다 블랙잭게임 대략 10년 정도 수련을 하였습니다 해외배팅사이트











온라인바둑이 라이브블랙잭 인터넷바둑이 블랙잭게임 해외배팅사이트 남궁성현은 기분 좋은 웃음을 지으며 검을 거두었다.  무가의 여식임에 분명했다.  실력도 여자치고는 상당하였다.  내공이 없음에도 이정도의 실력을 보인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대략 10년 정도 수련을 하였습니다.  다만 건강과 호신을 위해서 익히다 보니 부족한 부분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유이리는 머리를 조아리며 말했다.  남궁성현은 유이리의 실력을 가볍게 평가했다.

온라인바둑이 라이브블랙잭 인터넷바둑이 블랙잭게임 해외배팅사이트 “흠.  기본기는 충실하다만.  너무 패도 적이더구나.  패도적인 것이 나쁜 것은 아니나, 네게는 어울리지가 않아.  또한 초식이 너무도 단순하더구나.  상대가 예측할 수 있는 공격은 공격이 아니다.  이점을 명심하도록 하려무나.”

  “예”

온라인바둑이 라이브블랙잭 인터넷바둑이 블랙잭게임 해외배팅사이트 유이리는 남궁성현과 함께 연무장 밖으로 나왔다.  젊은 무사들은 다시 대련에 열중하였다.  유이리는 대련중인 무사들을 살폈다.  힘, 속도, 검끝의 변화.  자신보다 약해보이는 자는 단 한명도 없는 것 같았다.  이후 이곳을 나설 경우 자신의 몸 하나 추리기 어렵다는 말과 같았다.  절로 한숨이 나왔다.

  “그래.  단순히 대련만을 위해 이곳에 온 것은 아닐 테고.  무슨 일이더냐?”

  심각한 표정으로 무사들의 자유대련 모습을 살피는 유이리에게 남궁성현이 말했다.

  “아직 내공이란 것을 배우지 못했습다.  그래서 그에 대해 알고자 왔습니다.”

  “허허.  그래?”

  ‘이상하군.  무가의 여식이 내공에 대해 모른다?  외공을 익히는 집안인가?’

온라인바둑이 라이브블랙잭 인터넷바둑이 블랙잭게임 해외배팅사이트 기본적으로 무공을 익히는 것은 마음을 단련하고, 몸을 단련한 뒤, 각 문파의 독문 호흡법을 통해 내공을 단련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후 각 문파의 절기를 배우게 된다.  그러나 가문의 후계자 등은 어려서부터 영약 등을 복용시키고, 장로들의 도움을 통해 어려서부터 강한 내공을 보유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라 하여 예외는 아니다.  자신의 몸정도는 보호할 수 있게 어느 정도의 내공을 소유하고, 무공을 익히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유이리는 무예는 배운 듯 하나, 몸에 내재되어 있는 내공은 없었다.

  “허허.  내공을 정의 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구나.  간단히 설명을 하자면, ‘몸에 산제되어 있는 무형화된 힘’이라고 해야겠구나.  여러 문파들은 각자 독특한 호흡법을 가지고 있어 이를 통해 인간의 몸에 내제된 무영화된 힘을 구체화 한단다.”

  ‘음.  역시 마나와 같은 개념인가?’

  “뭐 간단히 시범을 보이자면 이런 것 이라고 할 수 있겠지.”

  말을 마친 남궁성현은 약간 떨어진 빈 연무장을 향해 손을 뻗었다.

  ‘전능하신 마제린이여.  당신의 눈을 빌려 왜곡된 마나의 움직임을 보여주소서.  디텍트 매직.’

온라인바둑이 라이브블랙잭 인터넷바둑이 블랙잭게임 해외배팅사이트 남궁성현이 무엇인가를 하려고 하자 유이리는 누구도 들을 수 없을 정도의 작은 목소리로 기도를 올렸다.  그러자 남궁성현의 몸에서 마나와 비슷한 무형의 힘이 연무장에 작용함을 알 수가 있었다.  그러나 마나는 아니었다.  곧 연무장에서 작은 돌들이 떠올랐다.  그 돌들에 또다시 어떠한 힘이 가해지자 불길에 휩싸이며 바닥으로 떨어졌다.

  연무장에 있던 모든 이들은 놀란 표정으로 남궁성현을 바라보았다.

  “허공섭물(虛空攝物)에 삼매진화(三昧眞火)”

  “오~~ 내 생전에 이런 광경을 볼 수 있다니.”

  연무장이 갑자기 소란스러워 졌다.  마총관이 앞으로 나서며 남궁성현에게 포권을 했다.

  “내공이 한층 더 고강해 지셨군요.  감축 드리옵니다.”

  “허허허.  아직 아버님에 비하면 갈길이 멀었네.  허나 고맙네 그려.”

  총관이나 대주들, 그리고 여러 무사들이 존경의 뜻이 담긴 눈빛으로 남궁성현을 바라보았다.  유이리 역시 매우 놀랐다.  솔직히 남궁성현이 한 것을 그대로 따라 하라고 한다면 못할 것도 없었다.  Animate Objects를 사용한다면 최고 100Kg에 상당하는 무게를 움직일 수도 있다.  저 정도의 돌멩이를 띄우는 정도는 일도 아니다.  그러나 그것은 신의 힘을 빌려서 행하는 일일 뿐이다.  남궁성현의 힘은 신의 힘이나 마법이 아니다.  마나와는 다른 순수 자신의 힘이다.  또한 어떠한 주문도 없이 간단한 정신집중으로 그 일을 해냈다.  내공이라는 것이 실존했다.  그렇다면 서적에 나온 대로 그 내공을 이용한 공격이 가능하다는 뜻과도 같았다.  방금 전의 대련에서 남궁성현이 내공을 사용한 것 같지는 않았다.  그럼에도 그 정도로 강한데 내공까지 사용한다면.  도저히 상상이 가질 않았다.

  남궁성현은 한바탕 힘을 쓴 뒤, 유이리를 바라보았다.  예상대로 매우 놀란 표정을 짓고, 고민에 빠져 있었다.

 “어떠하냐 아가.  조금 이해가 되느냐?”

  “예.”

  대답은 하였으나, 이해가 될 턱이 없었다.

  “그럼 오랜만에 대주들의 솜씨나 보아볼까?”

  남궁성현의 말이 끝나자, 홍염대주 원민과 수호대주 진유신이 앞으로 나섰다.  연무장 한가운대에 자리를 잡은 둘은 잠시 상대의 빈틈을 찾으며 주변을 돌더니 이내 격돌했다.  주로 공격은 홍염대주 원민이 행했으나, 수호대주 진유신의 완벽한 방어에 승기를 잡지는 못했다.  둘은 수많은 초식을 교환했으나 유이리의 눈에는 보이질 않았다.  간간히 둘의 검이 격돌하는 순간에 그 검의 궤적을 예측할 뿐이었다.  이상한 점은 둘의 검이 뽑기 전과는 다르게 약한 빛으로 쌓여 있었다.  그리고 검이 닿을 리 없는 주변 바닥을 강한 충격의 흔적이 쓸고 다녔다.

  “아버님.  저 두 사람의 검은…….”

  “저것이 검기의 실현이다.”

  “그럼 그 주변 바닥역시.”

  “그렇지.  검기가 검 이상의 거리에 대해서도 영향력을 발휘하는 것이지.  강한 내공이 뒷받침 되지 않는다면 할 수 없단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